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스트아크 - 퀘스트 태양보다 강렬하게 (바텐더 룰루베리에게 압생트 문의)

오늘의 게임

by 헤이밋 2018. 12. 10. 14:18

본문

로스트아크 - 퀘스트 태양보다 강렬하게

(바텐더 룰루베리에게 압생트 문의)




겨울만되면 외출이 없어지는 저에게,

올 겨울 여행이 아니어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해준 게임이 하나 있어요!



그게 바로 '로스트아크'인데요 :)

한 가지 퀘스트를 하던 중 입구를 못찾고

엄청 헤맷었죠...ㅋㅋㅋㅋㅋ





오늘은 로스트아크 퀘스트 중

'태양보다 강렬하게'

바텐더 룰루베리에게 압생트 문의


해결하기 위해서, 어디로 들어가야

페이토 내의 주점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지도의 밝기만 좀 더 또렷하게 했어도

금방 찾았을 것 같은데,,

이걸 못찾아서 헤매다니ㅠㅠㅠㅠㅠㅠ


저기 작은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면

다른 공간이 나오고, 거기에서







룰루베리를 만날 수 있어요 ㅋㅋ






하,,

또 다시 배를 타고

해바라기 섬으로 가야해요


바쁘다 바빠

ㅋㅋㅋㅋㅋㅋ


항해 참 귀찮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