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이디자인 도안 뷔스티에 버버리 원피스 도안

오늘의 게임

by 헤이밋 2020. 4. 9. 17:01

본문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뷔스티에 버버리 원피스 도트 도안

 

일요일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중요한 일과가 있죠!
바로 무를 구매하는 일인데요.
오전 6시인가.. 무튼 12시까지만
판매가 되는 무를 구매하고,
내일부터는 무트코인..
동무의숲.. 등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무주식에
저도 탑승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그 중에서 저는 다양한 옷을 만들어서
캐릭터를 꾸미고 하는 것에도
큰 흥미를 느끼고 있는데요 :)

초반에 많은 분들이 명품 브랜드의 옷들을
도트로 따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자인을 하거나
만드는 것을 많이 보면서,
저도 따라해보기 시작을 했어요!

 

 

그 중에서 하나인 뷔스티에 형식의 버버리
체크패턴을 넣은 원피를 도트로 찍었어요


도트 도안을 공유하기 전에,
도트 직접 찍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코드 번호 공유를 합니당!

 



이제 도안을 보도록 할까요

 

 

 

일단, 마이디자인 옷을 만들기 위해서는,
마일리지로 마이디자인 PRO 버전을 먼저
구매를 하셔야 가능해요 :)

 


 

 

일단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내에서의 휴대폰을 통해서
마이디자인 어플로 들어가면,

모자 / 상의 / 원피스 형태로
디자인 선택을 하게끔 되어있어요.

그 중에서 상의에 해당하는 '코트'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순서대로 '앞', '뒤', '좌', '우'
형태로 도트를 찍으면 되는데요!

 

 

가장 먼저 앞면의 도트 도안이에요.
X 버튼을 눌러서 (도구) 메뉴로 들어가면

제일 위에 팔레트 모양이랑 물감 모양이
나오는데요.

팔레트는 지정되어있는 색상이 조금씩
다른데, 가장 비슷한 컬러들이 밀집되어있는
팔레트를 선택해주고,

그 다음 물감 모양의 메뉴로 들어가서
각각의 컬러들의 명도 색 조절을 해서
시각적으로 가장 비슷하게 색상을 맞춰주세요.

 

 

앞면의 도트찍기가 끝이났다면,
'뒷면의 도트 도안'을 보고 원피스의
뒷모습도 도트를 바탕으로 찍어주세요.

뒷면으로 넘어가는 방법은
위 사진속의 메뉴인 '바꾸기/복사'메뉴에서
다음 장으로 넘어가기가 가능해요.

 

 

이렇게 위 사진에서처럼 총 4장이 나와요.
앞, 뒤, 좌, 우 이렇게 말이죠 :)

뷔스티에 형식이라서 조금 더 간단하게
도트를 쉽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상의가 단순하게 화이트여서,
막상 도트 도안을 보고 따라하기 시작하면
금방 될거에요!!!

 

 

'왼쪽 팔 부분 도트 도안'이에요! 
그냥 화이트! 인 것 보이시죠? 
 
위 사진에서 보면 '별표' 위에 있는 
전체 칠하기 메뉴를 통해서 
그냥 화이트로 채워만 주시면 되요! 

 

 

'오른쪽 팔 부분 도트 도안'이에요.
이 역시 왼쪽과 동일하게
화이트 컬러로 전체적으로 채워주면 되죠.

정말 쉬워요.
한번 해보면 금방 자신감이 붙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신의 옷을 디자인하는 것을
시작하게 될거에요 !!

 

 

이렇게 코디를 해봤는데,
너굴 ATM기에서 너굴 마일리지로
교환이 가능한 노란색 양말과
하얀색 슬립온에 매치를 했더니
얼추 컬러가 맞아서, 봐줄만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한번 해보세요! 진짜 쉬워요.

 

 

도안 유용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