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계정 완전하게 탈퇴하는 방법은?

오늘의 일상

by 헤이밋 2020. 4. 27. 03:09

본문

넷플릭스 계정 완전하게 탈퇴하는 방법은?

 

넷플릭스를 최근에 되게 열심히 보다가
이제 볼 만한 것 다 본 것 같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한달이 다 되어서 멤버십
재결제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전에 사용하던 메일을 바꾸고 싶어서
(업무메일로 넷플릭스 홍보 메일이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퇴하고 재결제를 하려고 했는뎁,

 

 

거기까진 좋았는데, 넷플릭스 가입하던
메일을 또 구글로 잘못 설정하는 바람에
결제한 것을 취소하고 -> 환불 받고
그 후에 다시 재 가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이겨내고! 탈퇴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

 

 


일단 넷플릭스 계정 탈퇴를 위한 방법은
번거롭지 않고 '멤버십 해지' 신청을 하면
10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넷플릭스에서
탈퇴가 된다고 해요.

그래서 따로 뭔가 번거롭게 진행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하지만 지금 당장 삭제를 원하는 경우
메일을 보내야 하는데요.

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넷플릭스 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 후에 고객센터 페이질 이동이 되면,
거기에 '어떤 도움이 필요하세요?'하는
메뉴란이 보일거에요.

 



거기에 '정보삭제'라고 간단하게 입력을
해준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그럼 하단에 정보삭제와 관련 된
정보가 나오는데요!

빨간색 네모칸으로 되어있는 버튼인
'문서읽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 후 '계정' 을 다시 한번 더 클릭하면
탈퇴를 위한 방법들이 나오는데요.

 

 

앞서 말했던 멤버십 해지를 신청하면
10개월 후에 계정 삭제가 이루어진다는 것!

그 안내와 함께
당장 탈퇴를 원한다면 '해당 링크를 눌러서'
'메일'을 보내달라고 되어있어요!

해당 링크를 눌러서 계정 삭제를 원한다고
메일을 보내셔야 답장과 함께 탈퇴가
진행이 될 거에요!

 

 

그리고 메일은 번거롭고 그냥 일반적인
탈퇴를 원하는 경우라면,

위 사진처럼 '멤버십 해지'를 하면 나오는
'계정이 이미 해지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면
해지신청이 된 것으로 생각하면 되요 :)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