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옷 도안 핑크 샤넬 원피스 도안 공유

오늘의 게임

by 헤이밋 2020. 4. 9. 18:57

본문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옷 도안
핑크 샤넬 원피스 도안 공유
+ 마이디자인 코드 공유 추가

 

 

여러분 안녕하세요오 :)
요즘 도트만 찍어대느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의 숲 퀘스트를 진행 못하다가
오늘 드디어 KK 라이브 프로젝트!!
즉, 엔딩 퀘스트를 받았어요 :)

 

이제 KK 라이브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주민은 더 늘어날꺼고,
프로젝트가 완벽하게 종료가 되면!
섬 지형 공사를 할 수 있는 권한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겠죠!

그럼 엄청 바빠질 것 같은데요

그 전에 핑크색 샤넬 원피스
도트 도안을 먼저 공개하려고 해요!

(사진은 추억 돋는 관리소 텐트 시절..)

 

 

코드 번호로 공유를 할 수 있도록
등록을 해놓은 상태이긴 한데,
도트 도안을 공유하는 이유는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핑크를 안 좋아해서 다른 색으로
변경을 하고 싶은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그냥 직접 도트를 찍어보면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변경을 해보길 추천해요.

코드번호는 포스팅 하단부에 첨부해뒀어요!

 

 

오늘 공유할 마이디자인 옷은
노란색 샤넬 로고를 그려 넣은
핑크 & 화이트의 반팔 원피스예요!

긴팔 원피스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고,
로고와 바탕색 모두를 변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민트색이나 블랙 컬러로 한번 더
다른 형태로 만들어볼 생각이에요 :)

 

 

 

실제 게임 안에서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그동안 찍어뒀던 동영상 중에 찾아보았는데 
영상 화질이 너무 구리게 올라가네요ㅠㅠ

 

 

원피스에 함께 쓴 핑크색 톰브라운 모자도
마이디자인 도트 도안을 공유해뒀어요.

https://oftheday.tistory.com/38

위 링크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모자는 도트 도안이 굉장히 심플해서 쉽고
간편하게 찍을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원피스에서는 6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첫 번째 줄 중간에 있는
'반팔 원피스'를 선택해주세요 :)

 

 

총 4면의 패턴에 도트를 찍어야 하는데,
앞, 뒤, 왼쪽 팔, 오른쪽 팔 부분으로
구분이 되어있으며, 

팔 부분은 도트 도안 자체가 작고
면이 좁아서 금방 끝나기 때문에
앞과, 뒤만 신경 써서 디자인하면 된답니당 :)

 

 

저는 도트를 찍을 때 핑크색의
선명도랑 밝기를 조금 조절해서 사용했어요.

그런데, 그냥 있는 핑크색도 예뻐서,
굳이 색 조절을 하지 않고도 만들어도 예뻐요!

 

 

먼저 앞면의 도트 도안이에요.
X 도구 메뉴에 들어가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팔레트를 먼저 움직여서 핑크 컬러가 
마음에 드는 팔레트를 선택해주세요!

그 후 메인으로 사용할 핑크를
전체적으로 깔아주고,
흰색과 노란색을 이용해서 포인트가 되는 
부분들을 선택해 칠해주면 돼요! 

 

 

그다음 뒷 면의 도트 도안이에요.
이 부분은 더 쉽겠죠?
목 테두리 부분과 중앙에 연결이 되는
화이트 라인 일직선만 쭉쭉!
색칠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엄청 간단하게
원피스 디자인을 끝낼 수 있어요.

 

 

그다음은 좌, 우측의 팔 부분의
디자인으로 동일하게 바탕이 되는
핑크색 컬러를 전체적으로 깔아준 후,
화이트 컬러를 이용해서 통일감 있게
하단 부분에 일직선으로 색을 채워주세요 :)

그러면 원피스 디자인은 끝!!!

 

 

진짜 간단한데 예뻐서 동숲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디자인을 즐겨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

​초반의 파란색 슬립온을 지나서 
풍선을 열심히 터트리고 다니다가 
은색 구두가 하나 나와서!! 
코디를 해봤더니 챡! 예쁘더라고요 :) 
 
굿굿굿!

 

 

지금은 뭐,, 이것저것 다 걸칠 수 있게 되었지만 
이 때는 이런 거 하나하나가 소중한 시기 ㅋㅋ 
 
ㅋㅋㅋㅋㅋ노가다 안 하고
리얼타임으로 천천히 즐기고 있어서 :) 
더욱 그랬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도트 직접 찍기 귀찮은 분들을 위한!
마이디자인 코드 번호 공유합니다 :)

 

 

여러분들도 귀엽게 원피스 디자인해보시길 바라요.
그리고 도트 도안이 유용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아아아아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