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핑크색 톰브라운 모자 도트 도안

오늘의 게임

by 헤이밋 2020. 4. 9. 18:09

본문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핑크색 톰브라운 모자 도트 도안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에도 도트 도안으로 돌아왔어요.
사실 버버리 뷔스티에 원피스는 물론,
톰브라운 모자와
샤넬 원피스까지 모두 다..
게임 초반에 마이디자인 PRO를
구매하고 바로 만들었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해요 ㅋㅋㅋㅋ

 

 

그동안 게임을 너무 열심히 해서.. 
음 집의 방도 늘리고, 
상점도 짓고, 
관리소도 짓고, 
옷가게도 짓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힐링은 못하고 
노가다의 숲을 하느라 ㅠㅠㅠㅠ 
굉장히 바빴거든요 ㅋㅋㅋㅋㅋ

 

 

그전에, 뷔스티에 형식의
버버리 원피스 도안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

https://oftheday.tistory.com/37

 


그럼 어떤 디자인인지 먼저 확인을 해볼까요?

 

오늘 알려드릴 도안은 위 사진에서의
'핑크색의 톰브라운 모자'에요 ㅋㅋㅋㅋ :)

신발이 안어울리죠?

초반에 캐릭터를 만들 때 얻었던 신발이 
파란색 슬립온이여서 ㅋㅋㅋㅋㅋㅋ 
이 당시 신발이 하나 밖에 없어가지고 ㅠㅠ 
이렇게 코디를 할 수 밖에 없었어요. 

 

 

뒷 부분도 깜찍하죠?

원피스도 다음 포스팅에서 도트 도안을
공유할 예정이에요!

 


 

도트 직접 찍기 귀찮은 분들을 위한
코드번호 공유입니다 :)

 

 


 

게임 속에서의 휴대폰을 통해서
마이디자인PRO 메뉴로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가 나오죠?

상의 / 원피스 / 모자 중
모자를 선택하고

그 후 페도라 형태
기본 바탕 디자인을 선택해주세요.

 

 

모자는 옷과 다르게
3면만 도트를 찍으면 되어서,
더 빠르게 끝낼 수 있어요 :)

 

 


모자의 중간 부분인 '테두리 도트 도안'이에요.
훨씬 더 간단하죠?ㅋㅋㅋㅋㅋㅋ

모자 도트를 찍을 때에는 핑크색을
전체적으로 완벽하게 채워준 후

\요런 모양의 메뉴를 이용해서 한 줄씩
쭉쭉 도트를 찍으면 됩니다.

 

 

모자 '상단 부분의 도트 도안'이에요.
이 역시도 핑크색을 전체적으로

싹! 채워준 후에
\ 요런 모양의 메뉴를 이용하여,
한 줄씩 도트를 찍어주세요

 

 

모자 '하단 부분의 도트 도안'이에요.
이 부분도 핑크로 채워준 후
\ 요런 모양의 메뉴를 이용해서,
한 줄씩 화이트 컬러의 도트를 찍어주면
간단한 방법으로 모자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죠.

 

 

다음 포스팅에서는 원피스 도트 도안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도트 도안이 유용했다면,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