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평점 높은 미드 & 영드 추천! BEST5

오늘의 TV

by 헤이밋 2020. 4. 13. 23:13

본문

넷플릭스 평점 높은 미드 & 영드 추천! BEST5

 

한국 드라마인 60일, 지정생존자를 보고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 지정생존자를 보고싶어서..
넷플릭스 멤버십을 다시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 지정생존자는
원래 넷플릭스에서 만든 드라마는 아닌데,
시즌3부터 넷플릭스에서 제작을 진행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시즌3 반응이 별로였는지,
그 다음 시즌부터는 제작 진행 계획이 없다고
기사를 본 것 같아요!

 

 

무튼 아직 시즌1도 다 못봐서,
지금은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다른 미드와 영드도 정리를 해서
소개를 해드리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한국드라마 정주행도 좋지만,
영드, 미드도 정주행하기 좋은 작품들
알려드리면 좋을것 같아서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 영드 추천!
평점 높은 작품들로 추려왔어요!

 

 

 


 

LA CASA DE PAPEL 종이의 집

1명의 천재와 함께 8명의 공범이 벌이는
사건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현재 시즌3까지 있었는데,
4월 3일에 종이의 집 시즌 4가 넷플릭스에
업로드가 되면서, 현재 시즌4까지 정주행이
가능한 작품 중 하나에요.

 

 

종이의집 스토리 자체가 1명의 천재와 함께
8명의 공범들이 거액의 돈을 훔치는 사건으로
정치공작과 함께 스페인 조폐국에서의
인질극까지 벌이는 대담한 강도들의 이야기!

넷플릭스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작품 중 하나에 손꼽히는 종이의 집!!
아직 안 보신 분들 있으시면 꼭 보세요 :)

 

 


 

STRANGER THINGS 기묘한 이야기 ​​

두 번째는 기묘한 이야기에요!
제가 사실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죠.
시즌1부터 정주행을 하고 있는데,
꽤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 :)

기묘한 이야기에 나오는 귀여운 꼬맹이들의
생각보다 단단한 우정과, 똑똑함, 순진함,
그리고 정말 기묘한 괴물까지!
한 편보면 다음 편도 궁금하고, 그 다음 편도..
그렇게 마지막 시즌의 마지막 회까지
정주행을 하게 된다는 그런 드라마에요!

 

 

드라마 내의 배경은 인디애나 주에 속하는
아주 작은 마을인 호킨스에요.
소년 윌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상태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소녀가 마을에 등장하면서
초자연적인 현상이 계속해서 지속되는데요.

그 소년을 찾으려는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마을 경찰까지.
서서히 드러나는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까지!
수상한 사건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드라마 꼭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ELITE 엘리트들

엘리트들 역시! 넷플릭스에서 굉장히 인기가
좋은 드라마 작품 중 하나인데요.
스페인 내에 가장 최고로 손꼽히는 명문사립학교에
평범한 아이들 3명이 전학을 오게 되면서,
발생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3명의 아이들은 최고 명문사립학교로
전학을 오게 되면서 신분상승의 기회를 잡았다며,
아주 운이 좋았다고 생각을 하게 되지만,
동급생 한 명이 시신으로 발견되면서
평범한 일상이 완벽하게 무너질 살인 사건에
연루되게 되죠.

 

 


 


BLACK MIRROR 블랙미러 ​​

블랙미러로 넷플릭스 입문하신 분들이
있을 정도로 굉장히 잘 만들어진
영드로 손꼽히는 작품 중 하나에요 :)

 



​ 블랙미러 드라마는 현재 과학 기술이 급격하게
빠른 속도로 발전을 하고 있잖아요!
이 부분을 조금 더 극단적으로 우리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드라마로 그려냈어요.

 

 


 

BROOKLYN 9-9 브룩클린 나인나인​​

범인도 잡지만, 코미디도 잡는 코믹한 드라마를
보고싶다면 브룩클린 나인나인을 추천해요.

뉴욕 브룩클린 99 관할 경찰서의
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에요.

 

 

브룩클린 99 관할 경찰서의 서장인 홀트는
경찰의 명예를 중시 여기는 원칙주의자인데요.

하지만 홀트 아래에 있는 형사는 꼼수, 운,
공갈, 재능 모든걸 총동원해서 어떤 사건이든
어떻게든 해결해내는 형사들이 있죠.

그들이 만들어내는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들!
ㅋㅋㅋ 그 사이에서 발생되는 웃긴 사건들..!
재미있는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에요!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