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5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돌아온다! 5월 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

오늘의 TV

by 헤이밋 2020. 5. 6. 23:03

본문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5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돌아온다! 5월 1일 오늘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


다른 방송이 원래 먼저였는데,
코로나19로 인해서 삼시세끼가 먼저
방송을 타게 된 것 같더라구요 :)

예고편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이던데,
이번엔 또 얼마나 소소한 재미를 줄 지
기대하고 있어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번에도 바다 근처여서,
해산물 잔뜩 먹는 것 같더라구요 :)

 

 

진짜 삼시세끼보면,
다른 요리하는 프로그램과 달리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듦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에 게스트도 엄청나던데!

첫 게스트는 공효진님
그 다음으로 찾아 온 손님은 이광수님
!!!!

게스트도 빵빵하죠!

 

 

미리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ㅋㅋㅋㅋ
무슨 상황일지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저는 기다렸다가 티빙에 VOD 올라오면
그 때 보려고 해요!

 

 

 


따뜻한 봄날의 한 끼를 위해
오랜만에 모인 세 식구,
이들이 만들어 가는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땅끝마을 수평선 너머의 작은 섬,
여객선도 닿지 않아 한적한 이곳에서
세 식구의 단란한 섬 생활이 다시 시작된다.

 

 


어촌 밥상을 책임지는
‘생존요리(?) 전문’ 차셰프와
이젠 배도 몰며, 만선을 꿈꾸는
‘초보 선장’ 참바다씨
형들에게 무한 신뢰를 받는
‘베테랑 막내’ 호주니까지!

 

 


드넓은 바다가 내어주는 신선한 해산물과
햇살 아래, 결실의 때를 기다리는 텃밭 채소들,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세끼 하우스’

섬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소박하지만 알찬 밥상과 함께
[삼시세끼 어촌편]
그 다섯 번째 이야기가 찾아옵니다.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