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TBC 수목드라마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주연의 웹툰 원작 드라마 쌍갑포차 5월 20일 첫 방송

오늘의 TV

by 헤이밋 2020. 5. 1. 22:06

본문

JTBC 수목드라마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주연의
웹툰 원작 드라마 쌍갑포차 5월 20일 첫 방송

 

성재가 집사부일체를 그만두고나서
요즘 볼게 없구나~ 하고 있었는데,
5월 20일 쌍갑포차가 기다리고 있지욥!


요즘 드라마들이 웹툰 원작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스토리가 신박하기도 하고,
한번 검증이 된 작품이여서인지,
결과도 좋은 편인 것 같아요 :)

 


단순한 러브라인을 그린 그런 드라마가
아니여서, 어떤 스토리일지
무척이나 궁금하고, 기다려져요 ㅋㅋㅋ

티저만 보아도 독특한 드라마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오랜만인 황정음님이 출연하는 드라마!
매번 중박이상은 반응이 있었기에,
이번 드라마도 더욱 기대가 되고,

주인공의 설명이 독특하네요 ㅋㅋㅋㅋ
500년 경력의 포차 이모라니 ㅋㅋㅋㅋ
엄청난 경력이네요 ㅋㅋㅋ

 

 

단순하게 마트에서 일하는 알바생?
느낌이였는데,
사람들이 강배 주변으로 몰려들고,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달라고 ㅋㅋㅋ
하는걸보고 읭? 뭐지 했는데,
캐릭터 설명이 말하지 않아도,
닿으면 알아요!라니 ㅋㅋㅋㅋㅋ

포차이모 월주만큼 뭔가 특별한 능력이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한명 더 ! 
ㅋㅋㅋ귀반장...이라고 하심 
포차에서 월주이모님과 
함께 포차를 꾸려나가는?
그런 분인 것 같은데 
ㅋㅋㅋ 미스터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이나, 드라마 속이나
인기가 많은 성재! ㅋㅋㅋㅋㅋㅋ

 

 

꿈벤져스! ㅋㅋㅋ 월주이모님과
강배 귀반장님의 포스터 촬영현장!

 

 


강배역을 맡은 성재의 포스터 촬영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하시는분이,,, 그냥 다 좋다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즐기기 좋을 것 같은 그런 드라마!
쌍갑포차!!! 빨리 보고싶다아아아~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던 쌍갑포차 티저1

 

 

두 번째로 공개된 쌍갑포차 티저2

 

 

그리고 최근에 공개된 쌍갑포차 티저3

빨리 보고싶다아아 :)


웹툰을 보지 않아서, 어떤 스토리일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앙!!

 

 

다들 5월 20일 수요일 첫 방송 9시 30분!
잊지마시고 꼭꼭 챙겨보세요!!!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