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여봐요 동물의숲] 야심한 밤 모동숲 플레이 중 깨빈을 만나다!!

오늘의 게임

by 헤이밋 2020. 4. 27. 03:34

본문

[모여봐요 동물의숲]
야심한 밤 모동숲 플레이 중 깨빈을 만나다!!

 

오늘은 동물의 숲 플레이를 하던 중에
새벽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조개도 줍고, 캐고, 그러면서 시간을
보내던 중에 '​깨빈'을 만나게 되었던 날의
플레이 기록을 남겨볼까해요 ㅋㅋㅋ

 

 


깨빈이 아기유령인지..
제가 놀라야하는데 ㅋㅋㅋ 유령이 놀라서
놀라도 너무 놀란 나머지..
깨빈의 영혼이 호다닥 도망감 ㅋㅋㅋㅋ
그래서 그걸 찾아달라고 부탁을 해요.

 

 

 

 

 

 

ㅋㅋㅋ 예의바른 유령 깨빈!!
자기 소개도 척척하고
사람인,, 저에게 부탁도 척척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쟁이 유령이라 귀여움!!

 

아보카도(섬이름)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깨빈의 영혼을 수집하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곳곳에 흩어져 있는데
보시다시피 색깔이 ㅋㅋㅋ 형광이라
저~~ 멀리 있어도 잘 보여요 ㅋㅋㅋㅋ

 

 

 


아보카도 곳곳에서 영혼 5개를 다
찾은 저는 다시 깨빈이 있는 곳으로
호다닥!!ㅋㅋㅋㅋ

 

 

깨빈이 얼른 돌려달라고 할 때
주지 않는다는 답변도 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저는 그냥 후딱 돌려줬어요!

 

 

그리고 다시, 처음 만났을 때 처럼
커지는 깨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광 컬러의 영혼을 흡수해요 ㅋㅋ

 

 

그리고 감사 인사를 한 뒤
사례를 한다고 하는 깨빈 ㅋㅋㅋ
레시피를 주더라구요 :)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ㅋㅋㅋ

이런 입막음...!! 감사합니다

칸이 2개가 더 있는걸 보면
유령을 더 만날 수 있다는 것 같은데!
오늘 야밤에도 돌아다녀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은 300 마일리지를 받았어요!
저는 리얼타임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어서
이 날이 공식적으로 셋째 날..? 이였을거에요

 

 


그리고 천천히 모은건데도 저만큼 모여서
가방 칸을 늘리고
그 이후에 마일리지 더 모아서
도구 업그레이드를 하고!
그 이후에 머리까지 구매했답니다 :)
키키키키키
너무 재밌어서 플레이 시간이 길다보니
리얼타임으로 하더라도
돈도 챡챡
마일리지도 챡챡

 

 

동숲 플레이 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ㅎㅎ
저도 플레이 구경가게! 댓글 남겨주세요오!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