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게임즈 신규게임 엘리온 서포터즈 후 남은 스샷들

오늘의 게임

by 헤이밋 2021. 8. 23. 16:13

본문

카카오게임즈 신규게임 엘리온 서포터즈 후 남은 스샷들

 

 

​되게 오랜만에 했던 포스팅이
'아키에이지'라는 게임 포스팅였는데,
제목을 듀랑고가 많이 그리워지는!
이라는 글을 넣어서 했더니,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은게,

'듀랑고 같은 게임'
'듀랑고'
'생활 컨텐츠 게임'
'모동숲 듀랑고' 이런걸로 굉장히
많이 검색해서 들어오시더라구요 ㅋㅋㅋ

 

 

 

 

 

그 와중에 생활컨텐츠가 많은 게임 중에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톡 게임즈에서 준비중인
'엘리온'인데요.

1차 서포터즈가 끝난 후
최근에 진행된 2차 서포터즈에 당첨이 되어
게임을 즐기게 되었어요 :)

 

 

 

 

 

 


서버 선택이 가능하고,
서버는 일단 '네이샤르'
'세피로트' '하스' 세 개로 나눠져서
진행이 되었는데,

어짜피 서포터즈니까,
고민하지 않고 제일 위에 있던
네이샤르로 진행을 했어요 ㅋㅋㅋ

 

 

 

 

 

 

원하는 진영을 선택하게끔 되어있더라고요.

아키에이지도 서대/동대 로

구분되어 있는데,

엘리온도 그런 형태로 되어있어서
아키에이지를 처음 할 때
동대 / 서대 나눠져 있고 서로 대화가 안된다!
라고 해서 뭐라고!? 그게 뭔 말이야~?? 하고
되물었었는데..ㅋㅋㅋㅋㅋ

엘리온 서포터즈 땐 당황하지 않고~
벌핀! 선택 후 :)
얘두라 나 벌핀 해따~ 하고 알려준 후
게임 캐릭터 생성으로 넘어갔어요 ㅋㅋㅋ

 

 

 

 

 

 

 

다양한 종족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넘 기여운거에여ㅠㅠㅠㅠㅠ
그래가지구.. 초이스를 했죠!

요런 키 작은 동물 친구들 종족은
성별 선택 없이 바로
커마를 한 뒤 직업 선택을 하고!
게임 진행이 가능해요!

 

 

 

 

 

 

커엽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잡이를 직업으로 했는데,
알피지 게임에서 총잡이는 해본 적이 없어서
너무 재밌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반적인 인간 / 엘프 종족도
한 번씩 다 해보려고 커마를 하고,
이 친구는 마법사로! 해서
또 적정 레벨까지 올리면서 해보고
그 후에 하나를 선택해서 쭉 해봤어요!

 

 

 

 

 

 

캐릭터 육성에는 다른 게임이랑
별반 바를 바가 없어서,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기대 이하여서 ㅠㅠㅠ
(쭈굴..)

 

 

 

 

 

 

근데!! 입고 있는 옷!!
디자인이 가능한 거예요~~ '꾸미기'
서포터즈! 즉, 테스트 중이라서
무료로 막 이것저것 다 할 수 있는 거겠지만
이걸로 되게 재밌게 놀았어요 ㅋㅋㅋㅋ

 

 

 

 

 

 

색깔이나 소재만 바꿀 수 있는 게 아니라,
패턴도 자유롭게 바꾸고
패턴에 들어가는 컬러도 다 바꿀 수 있어서
같은 옷이라도 완전 다른 느낌으로
꾸밀 수 있더라고요.

 

 

 

 

 

여러 번 테스트하면서 좋아하는 컬러로
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들은 거적때기.. 같아서
패스하고 쨍한 컬러들로 해봤어요.

기본적으로 패턴도 다양하게 있어서
이것저것 해보면서 꽤 재미있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너무 궁금했던 생활 콘텐츠들..
식생이 곳곳에 있길래
이것저것 캐면서 봤는데
노동력 너무 빨리 닳아요 ㅠㅠㅠㅠㅠ
제대로 맛도 못 보고 끝난 느낌 ㅠㅠㅠ

 

 

 

 

그리고 아키는 맵에서 집을 지을 수 있는
지역이 정해져 있어서 거기에서,
다른 집들이랑 겹치지 않게,
비어있는 자리에 집을 짓는 형태라면

엘리온은 집이 다 지어져 있고,
분양을 받아서 몸만 들어가면 되는 형태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런 게 좀 아쉽긴 했어요!
추후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