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랑고가 많이 그리워지는 생활 컨텐츠가 다양한 RPG PC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오늘의 게임

by 헤이밋 2021. 8. 18. 18:56

본문

듀랑고가 많이 그리워지는 생활 컨텐츠가 다양한 RPG PC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듀랑고가 섭종하고 나서,
그런 컨텐츠의 게임을 찾다가 ㅠㅠ
정착을 하지 못하고
이것 저것 하다가 :)
비교적 동물의 숲을 오랫동안
재미있게 하고있어요.

지금까지두요!

 

 

 

 

그러다가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알게 된 게임이 하나 있는데요!

그 게임이 바로 아키에이지에요.
XL게임즈에서 출시된 아키에이지는
굉장히 오래된 게임 중 하나인데요.

아키에이지는 신서버를 오픈하면서,

컨텐츠를 잠궈두고,
순차적으로 하나씩 하나씩 열어주고
있어서, 신규 유저들이 시작을
하기에도 좋은 게임 중 하나에요.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밭 도면을 2개를 주고,
집 도면을 1개를 주는데요.
8*8 밭 도면 1개
16*16밭 도면 1개
그리고 집 도면 1개를 퀘스트 중에 받고,
대륙별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누이아대륙 / 하리하란대륙
원대륙으로 구분이 되어져 있으며,

누이아대륙 / 하리하란대륙의 경우에
초반에는 서로 대화를 나눌 수가 없어요.

말을 쓰더라도 같은 대륙의 사람이 아니면
!#$#@~!! 뭐 이런식으로 나올거에요 :)

 

 

 

 

 


​초반에 주는 집 도면 중 하나를
완공하고나서 캡처를 해봤었어요.
지금은 다른 집을 지었구요..!
이 집은 철거를 한 상태에요 :)

기본 집도 처음에 짓고나서 ->
한번 업그레이드를 하고나면,
1층에 모판 2개가 생겨서,
밭 도면이 더이상 여유가 없다면
집을 설치해서 모판 2개를 얻어도
꽤 나름대로 쓸만할 것 같아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집 도면으로
지은 집의 전체적인 모습을 캡처했어요.
앞에도 옆에도 온통 밭인데,
초반에는 이랬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뒤에도, 앞에도 다 집이 들어왔어요 ㅎㅎ

 

 

 

 

게임에서 일을 하기 위해서는
노동력이라는게 있는데,
이 노동력을 채우기 위해서는
적당한 쉼이 필요해요.

그래서 캐릭터도 10분간 숙면을 취하면
정해진 양의 노동력이 채워져요!

 

 



​초반에 집이 없을 때에는,
밭에 있는 허수아비 위에 침대를 올려두고
사용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는건지 사실 몰랐는데,
신규 서버이긴 하지만
그래도 고인물들이 넘어와 있어서,
그 분들이 저렇게 해두었길래 따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게임에는 신기하게도
가족 이라는 개념이랑 원정대 라는 개념이
분리되어있어요.

그래서 가족? 이라고 하길래
옛날 게임이라서 커플 맺고 이런건가..
가족은 필요없겠네 라고 생각했는데
그런게 아니라

가족끼리만 할 수 있는 퀘스트를 함께 할 수 있는
그룹..? 소그룹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초반에는 최대 10명까지만 되고, 가족 인원을
늘릴 때에는 2000원의 캐시가 필요해요! 
굳이 안늘려도 10명이면 충분하더라구요 :)

 

 

 


그리고 게임 초반에는 누구나 가난하죠.
그래서 가난할 때 재미있게 했던
컨텐츠 중 하나가 바로 낚시에요.

모동숲에서도 굉장히 재미있게 했었던게
낚시였는데....!!
아키에이지에서도 낚시 컨텐츠를 초반에
굉장히 재미있게 했었어요 ㅋㅋㅋㅋ

 

 

 

 


​낚시 열심히 하니까, 30일동안
사용이 가능한 기간제 어선을 주거든요.
거기에 잡은 물고기 보관도 가능하고,
가장 큰 물고기는 뒤에 매달아 둘 수도 있어서,
편하게 재미있게 했었어요!


게임 후반에는..
낚시가 지겨워져서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초가집!

초가집에서 업그레이드를 하면 일명 광맥집!

이라고 부르는 광맥 추출 기계가 부착 된

집이 되는데, 초반에 돈을 벌기에는 굉장히

좋더라구요~! 나중에 정원3 서버가 열릴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그렇게 열리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